DGB대구은행, 3·1절 맞이 특별 예적금 판매
상태바
DGB대구은행, 3·1절 맞이 특별 예적금 판매
  • 진예솔 기자
  • 승인 2021.02.23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일부터 1개월 간 한시판매

【브레이크뉴스 】이성현 기자=DGB대구은행(은행장 임성훈)이 지난해 판매했던 DGB광복절예적금에 이어 DGB 국경일명 예적금 시리즈 2호인 DGB삼일절예적금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나라 사랑 정신을 고취하고, 애국심 고양을 위해 판매하는 DGB삼일절예적금 상품은 다양한 우대이자율을 제공하는 상품으로 2월22일부터 약 1개월간 한시 판매된다.

 

특히 가입 후 10일 이내 IM 뱅크앱에서 태극기를 게양할 경우 우대 금리가 적용되며 개인고객(상품별 1인1계좌)이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고 비대면상품 가입시 비대면우대이자율 연 0.05%p가 추가 적용된다.

DGB삼일절 예적금 ⓒDGB대구은행
DGB삼일절 예적금 ⓒDGB대구은행

 

DGB삼일절예금은 1년제 정기예금으로 100만원 이상 1천만원까지 가입이 가능하며 기본이자율 최저 연 1.10%에 우대 이자율 최고 연 0.30%p 까지 받을 수 있다. 

 

DGB삼일절적금은 월 적립금 5만원 이상 20만원 이하의 1년제 정기적금으로, 기본 이자율 최저 연 1.35%에 우대 이자율 최고 연 1.0%p 까지 받을 수 있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국경일의 의미를 되새기고자 국경일명 예적금 상품을 개발했다”면서 “DGB 국경일명 예적금 이외에도 앞으로 다양한 우대금리를 제공할 수 있는 상품 개발과 고객 편의를 제공하는 서비스 향상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