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리테일 "2024새날드림 정성가득, 행복가득 스페셜행사실시"
상태바
이랜드리테일 "2024새날드림 정성가득, 행복가득 스페셜행사실시"
  • 이성현
  • 승인 2024.01.28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경북권 이랜드리테일(동아百/NC아울렛)은 오는 31일부터 2월 6일까지 전 지저에서 7일동안‘2024 새날드림 정성가득, 행복가득’스페셜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스페셜 행사는 대경권뿐만 아니라 전국 이랜드리테일 전지점에서 진행되는 행사로서, 전국 전지점 대상 사은프로모션과 스페셜이벤트 행사를 비롯해 각 지점별로 차별적으로 진행되는 지점,층,브랜드별 사은행사 및 가격,수량,기간 한정 스페셜행사 등 다채롭게 진행된다.

동아쇼핑점
동아쇼핑점

우선, 킴스클럽에서는 3만원 이상 구매시 3천원 할인쿠폰 증정 행사를 7일간 진행하며, 해피캐시를 이포인트로 전환하면 선정 고객에 한하여 6천원 혜택도 2월 14일까지 진행한다. 더불어 이랜드리테일 인스타그램 필로우하고 애슐리 식사권(20명 추첨) 또는 E포인트 1,000포인트(100명 추첨) 증정 행사는 2월 12일ᄁᆞ지 진행한다. 

대경권 리테일 대표지점별 테마,층별 주요 이벤트 및 점내 행사들을 살펴보면, 먼저 31일 단하루 진행되는 사은프로모션행사로는 쇼핑점의 경우, 패션관 합산 20/40만원이상 구매시 1/2만원 상품권 증정 행사와 동아대구은행카드로 10만원이상 구매시 5천원 상품권 증정행사, 패션관 합산 7만원이상 구매시 각티슈(3입) 증정 행사를 실시한다. 또, 수성점의 경우에는 패션관 합산 20/40/60만원이상 구매시 1/2/3만원 상품권 증정행사와 동아대구은행카드로 10만원이상 구매시 5천원 상품권 증정, 패션관 합산 7만원이상 구매시 장바구니 증정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1층 럭셔리프리모 매장에서 100/200/300만원 구매시 이랜드상품권 5/10/15만원 증정행사를 2월6일까지 진행하며, 오휘.후 매장에서는 5만원이상 구매시 벤소닉 싱크대 타공 채반증정과 20/40/60/100만원 구매시 3/6/9/15만원 상품권 증정행사를 2월7일까지 진행한다. 

또한 주요 지점 대표 테마/층별 행사로는, 쇼핑점과 수성점에서는 지점 내 참여브랜드에 한하여 20%에서 최대 80%까지 시즌 오프행사를 비롯해 치크·유솔·로엠걸즈·일로딜로·제이빔·애니바디·비지트인뉴욕 등이 참여하는 설빔룩 & 신년 감사행사를 비롯 더데이걸*쿠로미 콜라보 기념 1만원 할인행사 등을, 쇼핑점에서는 프로그램·올리비아로렌·모라도·파올라 등이 참여하는 여성 겨울 특가상품전을 비롯, 로가디스·올젠·피에르가르뎅·바쏘옴므 등이 참여하는 남성 설 선물 추천상품전과 픽스키즈·밀리밤·더데이걸·행텐주니어 등이 참여하는 설맞이 아동 특가전 및 금강제화·니꼴밀러 제화/지갑.핸드백 균일가전 등을 실시한다. 

수성점 럭셔리프로모 매장에서는 구찌·버버리·페레가모·스톤아일랜드 등이 참여하는 해외명품 특별초대전을 비롯 에스마켓 자이언트 최대 80% 세일과 데이텀·리가모피·코인코즈 등이 참여하는 클리어런스 대전 및 슈페리어·세르지오·콜핑·맨하탄·바찌 등이 참여하는 남성.골프.아웃도어 설맞이 이월상품 특가전 등을 진행한다.

또한 대경권 지점 식품매장(동아쇼핑.수성.수성마트.강북.구미점)에서는 1월 31일부터 2월6일까지 7일간 베스크 선물세트 할인행사를 비롯 제수용 사과·배·단감·곶감·문어·오징어 등 설날 상차림 행사와 한우 국거리·참굴비·부세조기·황태포·이로운쌀·동태전 등 미리보고 맛과 멋이 있는 설날 장보기행사, 묵가잡는 킴스클럽 장보기 특가 행사 등을 진행하며, 대경권 전 지점 모던하우스(동아쇼핑.수성,강북/NC 엑스코.경산점)에서는 31일부터, 설 명절 고맙고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 모던하우스 설 선물 제안 행사를 비롯 다양한 명절 요리를 쉽고 맛있게 요리하는 설맞이 조리용기 행사와 예쁜식기와 함께 기분 좋은 식사 테이블웨어/음식부터 식재료까지 간편한 보관용기/포근한 침구로 매일밤 깊은 숙면 베딩 시리즈/몸에 잫는 만큼 편안하고 부드러운 베딩&홈웨어/우리 아이의 즐거운 일상을 함께하는 아동용품 행사 등을 진행한다.
 
이랜드리테일 대경권 이성용 마케팅 팀장은“이번 설명절 행사는 더욱 알차고 특별한 상품들을 준비한 만큼 쇼핑을 통해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