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건설 포항서 "펜타시티 동화 아이위시" 오픈
상태바
동화건설 포항서 "펜타시티 동화 아이위시" 오픈
  • 이성현
  • 승인 2021.12.28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년 1월 5일 정식 오픈 포항시민에 첫 평가

동화건설이 포항에서는 처음으로 모델하우스를 오픈하며 포항시민들의 평가를 받는다. 


동화건설에 따르면 오는 2022년 1월 5일 포항의 미래형 복합자족신도시인 펜타시티에 ‘펜타시티 동화아이위시’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동화건설의 이번 프로젝트는 포항에서는 처음으로 선보이는 것으로, 그 만큼 다양한 혜택과 따라올 수 없는 제품력으로 공을 들였다고 강조했다. 

펜타시티 동화 아이위시

포항 펜타시티에서는 대출, 청약조건 등 각종 부동산 규제로부터 비교적 자유로운 비규제지역의 특장점을 고스란히 누릴 수 있다는 점에서 분양 전부터 수요자들의 관심이 보아질 것이란 전망이다.

펜타시티 동화아이위시는 지하2층~지상 최고 29층. 6개동 규모이며, 전용면적 △84㎡, △117㎡, △148㎡, △165㎡, △199㎡ 총522세대로 구성된다. 이 중 △148㎡, △165㎡, △199㎡는 단지 내 오직 5세대의 최상층 품격 펜트하우스로 선보인다.
 
펜타시티 동화아이위시가 들어서는 펜타시티는 포항시 첫 경제자유구역으로 약 250개 기업유치가 예정되어 있고, 4차 산업단지와 경상북도 동부청사 등 다양한 행정인프라가 들어설 예정으로 알려져 있다. 인근에는 이인지구, KTX신도시지구 등 대규모 택지개발지구가 인접해있고, 효자, 지곡에 이은 총 4천여 세대 포항의 신흥주거타운으로의 발전가능성도 기대되고 있다.
 
장점으로는 뛰어난 교통 환경과 청약 과정, 남행 위주의 단지 배치와 중도금 무이자 혜택 등이 강점으로 꼽힌다. 실제, KTX 포항역과 인접해 서울-대구 등 광역권 이동이 용이하고, 7번, 28번 국도, 영일만대로에다 우현~이인지구계획도로 예정으로 포항 시내 외 어디로든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무엇보다 규제지역으로 묶인 포항시 남구와 달리 청약통장 가입기간이 6개월이 경과한 19세 이상이면, 주택보유・세대주 여부와 관계없이 1순위 청약이 가능하다는 점도 매력이라 할 수있다. 이밖에 1청만대 미만의 분양가도 수요자를 현혹하고 있다.

동화건설 분양 관계자는 “펜타시티 동화아이위시는 대구에서 완판신화를 이어오던 동화가 포항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단지여서 더욱 심혈을 기울였다. 펜타시티라는 최적의 입지환경부터 단지구성, 커뮤니티, 인테리어 등 제품력은 물론 다양한 금융혜택에 이르기까지 소비자가 기대하는 것 이상의 수준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