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전·현직 시·구의원 시민 1500여명, 국민의힘 대선주자 홍준표 지지선언
상태바
대구 전·현직 시·구의원 시민 1500여명, 국민의힘 대선주자 홍준표 지지선언
  • 진예솔 기자
  • 승인 2021.09.09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고발사주 의혹으로 국민의힘 유력한 대선주자였던 윤석열 후보가 휘청이고 있는 가운데 대구 전·현직 시·구의원 및 대구시민 1,500여명이 빠르게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홍준표 후보에 대한 지지를 선언했다.

 

9일 이동희 전 대구시의회 의장, 전경원·김태원 대구시의원, 김태우 수성구의원 등 전·현직 시·구의원 및 각계각층의 대구시민 1,500여명이 국민의힘 대구시당에서 홍준표 경선 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홍준표 후보 지지선언
홍준표 후보 지지선언

 

이들은 지지선언문을 통해 “다가오는 제 20대 대통령 선거는 정권 교체와 국가 정상화를 통해 선진국 시대를 맞이하기 위한 매우 중요한 선거”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결단력과 혜안 있는 강력한 지도력을 가진 후보만이 국가의 미래를 책임질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자유민주주의를 지향하며 풍부한 국정 경험을 통해 서민에게는 기회를, 기업에게는 자유를, 국익 중심의 나라 경영으로 국민통합을 이룰 수 있는 유일한 후보는 홍준표”라고 강조했다.

 

한편 홍준표 후보는 오는 10일 대구를 찾아 국채보상운동기념공원, 서문시장 등을 방문해 보수 텃밭 민심과 소통하며 윤석열 후보 맹추격에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