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에너지 , 청소년의 가스안전 생활화 포스터 공모전 실시
상태바
대성에너지 , 청소년의 가스안전 생활화 포스터 공모전 실시
  • 이성현
  • 승인 2019.07.29 2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일부터 청소년 지역 초.중 등 대상 가스안전 포스터 공모전 실시

청소년들의 자율점검 생활화 및 가스안전의식 향상을 위한 가스안전 포스터 공모전이 실시된다. 대성에너지()(대표이사 우중본)는 지난 22일부터 대구시교육청 후원으로 22회 가스안전 포스터 공모전을 진행 중에 있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도시가스 사고 예방 고취 매월 4일 실시되는 가스안전 자율점검홍보 도시가스 안전이 개인, 가정, 사회의 행복과 번영을 가져다준다는 내용 등 가스안전에 대한 참신하고 창의력 있는 작품을 공모한다. , 도시가스가 아닌 LPG 등 기타 가스와 부정적인 내용은 심사대상에서 제외한다.

대상은 대구광역시, 경산시 및 고령군에 소재한 초등, 중학교 재학생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고 개인별 응모 작품 수는 제한이 없으며, 초등학생은 8절 중학생은 4절 크기로 작품을 제출하면 된다.

, 중등부 개인전 대상 수상자에게는 대구광역시 교육감 표창과 상금 50만원이 수여되고, 그 외 수상자에게는 대성에너지 대표이사 표창과 함께 소정의 상금이 주어진다. 또한 단체상 금,,동상 수상 학교에는 각 200만원, 100만원, 50만원의 상금과 상패가 주어진다.

응모작품은 94일까지 대성에너지 홍보팀으로 우편 또는 직접 방문하여 접수할 수 있으며, 컴퓨터 그래픽으로 작성된 작품은 출력 후 제출하고 해당 파일은 이메일로 발송해야 한다.

이번 공모전의 심사결과는 오는 919일부터 입상자 개별 통보 및 대성에너지 홈페이지에 공지할 예정이며, 시상식은 같은 달 26대성에너지 본사 3층 강당에서 가질 계획이다.

대성에너지 가스안전 공모전은 1998년부터 매년 실시하면서 지역민들의 높은 관심 속에 학생들에게 가스안전의식을 고취시키는 지역의 대표적인 안전문화 캠페인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