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식가 유혹하는 대구 메리어트 호텔
상태바
미식가 유혹하는 대구 메리어트 호텔
  • 이성현
  • 승인 2021.01.29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9일 중식당 이스트게이트 오픈
베이징 덕 등 중국 파인다이닝의 진수 맛볼 수있어

최고급 중식 파인 다이닝의 진수를 맛볼 수 있는 대구 메리어트 호텔 중식당 이스트 게이트29일 문을 열고 미식가 유혹에 나섰다.

오픈 준비중인 대구 메리어트 호텔 '이스트 게이트'메인 셰프들
오픈 준비중인 대구 메리어트 호텔 '이스트 게이트'메인 셰프들

대구 메리어트 호텔의 야심작인 이스트 게이트는 중국식 풀코스 요리와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일품 요리 등 신선한 최상급 계절 식재료를 활용한 다채로운 요리를 선보인다.

특히 대구·경북에 진출한 첫 번째 메리어트 호텔은 지역과의 상생을 위해 대구경북 지역의 대표적인 우수 농축산물 중 하나인 반야월 연근과 문경 약돌돼지 등을 식재료로 활용하고 있다.

이스트 게이트의 시그니처 메뉴는 광둥식 오븐에서 구워내는 베이징 덕이다. 셰프의 노하우와 최적화 된 조리시설로 만든 베이징덕과 직접 만드는 홈 메이드 밀전병, 소스가 환상의 마리아주가 제공된다.

관리 세프는 김병학 등 중국 4대 진미 중 하나인 광둥 요리 전문가로 구성됐다. 특히, 김 셰프는 2006년부터 프랑스·아랍에미리트 등 해외 고급 레스토랑과 국내의 반얀 트리 클럽 앤 스파, 콘래스서울, 포시즌스 호텔 등에서 실력을 인정받은 베테랑으로 이스트 게이트의 콘셉트 기획부터 메뉴 개발까지 독창적인 감각을 발휘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한편, 대구 메리어트 호텔은 이스트 게이트의 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129일부터 3월 말까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메뉴를 맛볼 수 있는 오프닝 스페셜 코스 요리를 한시적으로 선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