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백화점, NC아울렛‘가을맞이 상품대전’실시
상태바
동아백화점, NC아울렛‘가을맞이 상품대전’실시
  • 이성현
  • 승인 2020.10.05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아백화점과 NC아울렛 등 대경권 ㈜이랜드리테일(동아백화점,NC아울렛)이 전 지점에서 오는 13일까지 ‘가을맞이 상품대전’ 행사를 실시한다. 

동아백화점 수성점은 Enc·이동수골프·크로커다일레이디·파크랜드·디즈니골프·김영주골프·팜스프링 등이 참여하는 여성 및 골프웨어 행사를 최대 80%까지 실시한다.

동아백화점 수성점
동아백화점 수성점

또, 미소페·인디고뱅크·에스콰이어·틸버리 등이 참여하는 신변잡화 및 영.여성의류 가을상품 균일가전과 폴로·타미힐피그·라코스떼 등이 참여하는 해외캐주얼  가을인기상품전도 최대 50%까지 가격을 낮춘다.

이외에 밸리걸·유옥경·비비안·비너스·네파·프로스펙스 등이 참여하는 영.여성.스포츠의류는 최대 90~30%까지, 쉬즈미스·피에르가르뎅·폴햄·엠폴햄·레드페이스·머렐·리스트·에비수·리트머스 등이 참여하는 캐주얼.영.여성.남성.아웃도어 역시 70%까지 가을맞이 상품특가대전 등을 진행한다.

반월당 동아백화점 쇼핑점에서는  리스트·로엠·숲·비지트인뉴욕 등이 참여하는 영캐주얼 가을맞이 상품대전을 80%까지, 파크랜드 남성의류는 최대 90%까지 가격을 낮추고, 이외에 닥스·헤지스 LF패션기업 종합전과 에스콰이어 가을 상품 제안전, 콜핑·앙드레김골프 등이 참여하는 아웃도어.골프웨어 가을상품 균일가대전 등을 진행한다.

이밖에도 생활토탈잡화 모던하우스(동아쇼핑.수성,강북/NC 엑스코.경산점)에서는 가을맞이 주방가전행사 및 가을맞이 수납대전, 청소기대전과 가을맞이 특가 꿀템전 등을, 7일~11일까지 식품매장(동아쇼핑.수성.수성마트.강북.구미점)에서는 가을맞이 알뜰 장보기 할인행사를 비롯해 청과.농산물.수산물 산지직송전 및 롯데,국민,농협,동아-대구은행카드로 결제시 대상 공산품 할인혜택행사 등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