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산행복일터 대구경북 스타 사회적기업에 선정
상태바
선산행복일터 대구경북 스타 사회적기업에 선정
  • 이성현
  • 승인 2019.12.12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미시 사회적기업 (주)선산행복일터가 11일 구미코에서 경상북도 주최로 개최된 ‘2019년 경상북도 사회적경제대회’에서 스타사회적기업상을 수상했다.

주)선산행복일터는 11일 구미코에서 열린 대구경북사회적경제 대회에서 스타 기업상을 수상했다
주)선산행복일터는 11일 구미코에서 열린 대구경북사회적경제 대회에서 스타 기업상을 수상했다

사회적경제대회는 사회적경제 가치 확산, 활동성과 공유 및 네트워크 조성을 위하여 개최되는 행사로 사회적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기업을 선정·시상하는 대회로 올해는 대구경북의 상생협력이라는 의미를 더해 대구경북이 한 곳에서 행사를 가졌다.
 
㈜선산행복일터(대표 김이진)는 2015년 사회적기업으로 인증, 기업세탁사업을 운영하는 업체로서 중증장애인의 직업재활서비스 제공 및 취업취약계층의 안정적 일자리창출 등 공을 인정받아 스타기업상에 선정됐다.

김이진 대표는 “지역사회 공헌활동 등 사회적 가치실현을 위해 묵묵히 노력했는데 이런 큰상을 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 더욱더 성장하는 사회적기업이 되어 사회적경제 활성화에 이바지 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김상철 부시장은 “수상의 영예를 안은 사회적기업에 축하의 인사를 전하며, 사회적기업이 지역사회의 침체를 극복하고 성장과 안정을 도모하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어 관내 더 많은 사회적기업이 발굴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할 것이며, 오늘 수상에 선정된 ㈜선산행복일터 사회적기업이 관내 사회적기업 롤모델 역할을 해줄 것”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