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시장 진출 플랫폼 'K- 패션디자이너 대구관' 개소
상태바
중국 시장 진출 플랫폼 'K- 패션디자이너 대구관' 개소
  • 박성원 기자
  • 승인 2019.09.27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디자이너들의 중국 시장 진출의 기반 플랫폼이 될 'K-패션 디자이너 대구관'이 27일 오전 중국 상해 성화성 한국관에서 개소식을 개최됐다.

K-패션디자이너 대구관 개소식     * 대구시
K-패션디자이너 대구관 개소식 * 대구시

앞으로 ‘케이(K)-패션 디자이너 대구관’은 지역 패션디자이너의 해외 (상해) 거점 확보를 지원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대구 디자이너 브랜드 11개사가 입점한 ‘케이(K)-패션 디자이너 대구관’은 1일부터 운영을 개시해 현지 바이어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성화성 한국관은 중국 패션중심 도시인 상해 취푸루 도매 상권에 소재하며, 중국 최초로 한국 패션 콘텐츠를 도입해 성공적으로 운영되고 있는 대형 유통몰이다.

성화성 한국관을 찾는 고객층은 패션을 선도하는 젊은 층과 소비 능력을 가진 직장여성으로 성화성 한국관은 최신 한류 컨텐츠를 가장 합리적인가격으로 빠르게 접할 수 있는 곳으로 지역의 랜드마크 격 쇼핑몰이다.

‘케이(K)-패션 디자이너 대구관’ 개소는 대구 패션의 중국 진출을 위한 첫 발을 내딛은 것에 의미가 있다.

또, 대구 디자이너들의 성화성 입점은 단순한 일회성 마케팅이 아닌 전방위 유통 플랫폼을 구축해 대구 지역 패션업계의 중국시장 개척의 허브가 될 것이다.  

권영진 대구시장은 “ ‘케이(K)-패션 디자이너 대구관’의 성화성 한국관 개소는 지역의 우수제품과 역량 있는 디자이너들의 중국 진출의 계기가 될 것이다”라며 “앞으로도 안정적인 중국진출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