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미니언즈’ 플래티넘 카드 선보여
상태바
신한카드, ‘미니언즈’ 플래티넘 카드 선보여
  • 이성현
  • 승인 2019.09.23 0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연령 인기 캐릭터 ‘미니언즈’ 디자인 적용한 미니언즈 카드 시리즈
프리미엄 카드 ‘신한카드 딥드림 플래티넘+’ 기반으로 풍성한 혜택까지
디자인 한정판으로 내년 3월 31일 까지 신청 가능

신한카드(사장 임영진)가 전 연령층의 인기를 끌고 있는 ‘미니언즈’ 캐릭터를 카드 플레이트 디자인에 적용한 ‘신한카드 Deep Dream Platinum+ (미니언즈)’(이하 딥드림 플래티넘 미니언즈 카드)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딥드림 플래티넘 미니언즈 카드는 기존 ‘신한카드 딥드림 플래티넘 플러스(Deep Dream Platinum+)’와 동일한 서비스가 제공되는 디자인 한정판 상품으로 ‘미니언즈 킹밥’이 플레이트 디자인에 적용된다.

신한카드가 새로 선보인 '딮 드립 미니언즈 플패티넘 카드'
신한카드가 새로 선보인 '딮 드립 미니언즈 플패티넘 카드'

딥드림 플래티넘 미니언즈 카드는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모든 가맹점에서 최고 1.2%를 적립해주고 백화점·할인마트, 편의점·잡화, 커피·영화·골프, 해외, 이동통신 등 5개 D.R.E.A.M 영역 중 가장 많이 사용한 영역에서 최대 5.5%까지 자동으로 적립해준다.

신한카드의 히트작 ‘신한카드 딥드림’에 프리미엄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여 업그레이드된 적립률과 해외사용 10% 캐시백 및 제주항공, 에어부산 10% 할인 서비스 등 혜택을 더한 것이 주요 특징이다.

먼저 포인트는 모든 가맹점에서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0.7~1.1%가 기본 적립된다. 신한은행을 결제계좌로 지정하거나 VISA Pay Wave 가맹점에서 Pay Wave로 결제 시 여기에 0.1%가 추가 적립된다.

그리고 월 50만원 이상 이용 시 5개 D.R.E.A.M 영역에서 당월에 가장 많이 쓴 1개 영역은 기본적립의 5배로,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4.0~5.5%가 적립된다. 이외 나머지 4개 영역은 기본적립의 3배로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2.4~3.3%가 적립된다.

또 전월 30만원 이상 사용시 주말 전 주유소(알뜰주유소 포함, LPG제외) 대상 월 20만원 한도 내에서 리터당 80포인트를 적립해주고 월 3회에 한해서 월 중에 택시 3회 이용째마다 2000원을 할인해준다.

이외에도 신한은행 이용 시 전월 20만원 이상 고객의 경우 월 10회까지 송·출금 수수료를 면제해주고 신한금융투자는 생애최초 고객의 경우 10년간 온라인 전 채널 거래 수수료 면제 등 금융그룹 우대서비스도 제공된다. 연회비는 3만3000원으로 알려졌다.

딥드림 플래티넘 미니언즈 카드는 신한카드 모바일 앱 및 홈페이지, 신한은행 영업점 등 다양한 채널에서 신청 가능하다. 카드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신한카드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딥드림 플래티넘 미니언즈 카드는 ‘신한카드 딥드림 체크(미니언즈)’, ‘신한카드 에스라인(S-Line) 체크(미니언즈)’ 등 신한카드가 3월부터 차례로 선보인 미니언즈 카드 시리즈의 연장이다. 미니언즈 캐릭터의 귀여움과 풍성한 혜택을 동시에 챙길 수 있다는 점에 힘입어 출시 138일 만에 누적 발급 30만장을 가뿐히 넘어서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신한카드는 미니언즈 카드 시리즈의 선풍적인 인기에 힘입어 더 깊은 혜택을 담은 딥드림 플래티넘 미니언즈 카드를 선보이게 됐다며 한 층 귀여워진 디자인과 한 층 더 깊어진 혜택을 동시에 담아 결제할 때 한 번, 혜택 받을 때 다시 한 번 기분 좋아지는 카드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