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월드, "발렌타인부터 화이트 데이까지 사랑과 추억의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이월드, "발렌타인부터 화이트 데이까지 사랑과 추억의 프로모션 실시"
  • 이성현
  • 승인 2023.02.02 0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은 연인과 친구들에게 사랑을 선물하는 발렌타인데이와 졸업 시즌이 이어지는 달이다. 


이월드는 2월, ‘러브 인 월드’의 타이틀로 ‘발렌타인 데이’와 ‘졸업 시즌’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시행은 오는 3일부터 다음달 19일까지로 화이트데이 주간까지 진행한다. 

주 내용으로는 오는 3일부터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할 수 있는 발렌타인 스토리게임(하트광장), 러브 포토존(판타지광장), 비비포포와 함께 하는 비비포포의 초콜릿나눔 그리팅(파크전역) 등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는 행사가 이어지고, 야간에는 커플을 위한 로맨틱 데이트 코스도 마련했다.

'포포의 스윗 러브캐슬'은 반짝이는 전구와 온 세상의 달콤한 것들로 만든 과자성에서 귀여운 캐릭터들과 함께 사랑을 고백하며 기념사진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될 것으로 전망되고, 지난 2022년 11월에 오픈한 국내 최초이자 세계 최대 크기 자이언트 매직북에서는 아름다운 빛의 분수로 연인과 함께 추억할 수 있는 특별한 장소와 사랑이 이루어진다는 숨겨진 영상 속 ‘러브캐치’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월드 관계자는 “러브캐치와 함께 커플샷을 SNS 응모시 추첨을 통하여 뉴욕뉴욕 식사권도 증정되며,모든 소원이 이루어진다는 자이언트 매직북을 통해 사랑도 이루고 멋진 야경과 함께하는 식사권도 기대해 볼 만하다”면서 “그밖에 러브 어트렉션, 러브 그레쥬에이션데이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추운 겨울 움츠리지 말고 사랑하는 연인과 친구, 가족과 함께 마법 같은 이월드에서 따뜻한 시간과 추억을 만들어 가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