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서한 정우필 대표이사 국가유공자 주거여건개선사업 대통령 표창 수상
상태바
주)서한 정우필 대표이사 국가유공자 주거여건개선사업 대통령 표창 수상
  • 이성현
  • 승인 2022.07.01 2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한 정우필 대표이사가 '2022년 국가유공자 노후주택보수·임차자금지원 기념식'에서 국가유공자 주거여건개선사업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주) 서한 정우필 대표이사
주) 서한 정우필 대표이사

 

이날 행사에서 주택건설협회는 국가·독립유공자의 노후주택 124동을 무료로 보수한 주택 건설업체들에게 정부포상과 감사패를 수여하는 시간을 가졌다.

㈜서한 외 1개사가 대통령 표창을 수상하였고, 한라공영 외 2개사가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했다.

국가유공자 노후주택보수 지원사업은 나라를 위해 헌신한 국가유공자에 대한 지원 및 사회적 관심을 높이고 생활형편이 어려운 국가유공자들의 주거여건을 개선하기 위한 사업이다.

이번 주거여건개선사업에는 대구지역의 7개 건설사가 함께 참여하여 전액 공사비를 지원해 도배 장판 및 부엌, 마루, 화장실 등의 보수공사와 창호 및 지붕개량공사 등을 진행함으로써 노후된 주택의 불편한 주거여건을 개선했다. 

㈜서한 정우필 대표이사는 “나라를 위해 헌신하신 국가유공자분들의 편안하고 안정적인 삶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어드리기 위해 시작한 사업에서 대통령 표창이라는 큰 상을 받아 다시 한번 책임감을 느낀다.”며 “17년간 그래왔듯이, 앞으로도 매년 국가유공자 노후주택 개선사업을 통해 지속적인 지원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