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금융센터 전광판에 직원·고객 메시지 전달
상태바
DGB금융센터 전광판에 직원·고객 메시지 전달
  • 이창재 기자
  • 승인 2022.06.30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심 어린 메시지를 콘텐츠로 제작

옥외전광판 활용 브랜드 인지도 강화

캐릭터 단디 3D 루핑 영상도 공개

DGB금융그룹이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고 전 계열사 임직원 및 고객과 소통하기 위해 서울 DGB금융센터 전광판을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있다.

DGB금융그룹(회장 김태오)은 최근 단똑우는 사랑을 싣고이벤트에 당첨된 메시지를 콘텐츠로 제작, 서울 중구 남대문로 소재 DGB금융센터 옥외전광판에 게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서울 중구 남대문로 소재 DGB금융센터 옥외전광판 전경[DGB 금융그룹 제공]
서울 중구 남대문로 소재 DGB금융센터 옥외전광판 전경[DGB 금융그룹 제공]

 

 

100여 명에 달하는 임직원과 고객이 참여했으며, 그룹 공식 인스타그램 선넘는 단똑우(@dan.ddock.woo)’ 계정을 통해 전달한 메시지+사진 중 특별한 내용을 담은 8명의 메시지를 선정해 콘텐츠화했다.

메시지 중에는 여러분, 저 결혼합니다. 지나가다 마주치면 축하해주세요”, “슈퍼우먼 선생님, 쑥스러운 마음에 항상 고맙다고 표현하지 못했어요. 함께해서 든든합니다. 생일 축하해요”, “동기사랑 나라사랑! 동기들아 사랑해”, “마침내 유튜브 구독자 1만 달성! 포기하지 않는 우리 팀 사랑합니다. 100만까지 응원해주세요! 뉴지스탁 파이팅등 진심 어린 내용이 담겨 그 의미를 더했다.

DGB금융그룹은 DGB금융센터 전광판에 그룹 캐릭터 단디를 활용한 ‘3D 루핑 영상도 공개했다. 지난해 말 전광판 운영 개시에 맞춰 처음 선보인 단디 3D 영상에 이은 두 번째 영상 오픈이다. 이번 루핑 영상은 단디가 넓은 초원에서 나무에 달린 그네를 신나게 타는 모습을 연출했다.

한편, DGB금융센터 전광판에 공개된 이벤트 메시지 콘텐츠와 단디 루핑 영상은 선넘는 단똑우인스타그램 릴스로도 제작해 업로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