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지권 최고 요지 "시지삼정그린코아 " 오는 30일 오픈
상태바
시지권 최고 요지 "시지삼정그린코아 " 오는 30일 오픈
  • 이성현
  • 승인 2022.06.29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정기업이 오는 30일 14년 만에 새 아파트로 주목을 받고 있는 욱수동 ‘시지삼정그린코아포레스트’의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시지삼정그린코아포레스트’는 지하 3층 ~ 지상 최고 32층, 7개동 총 667세대로 타입별 세대수는 △76㎡ 104세대 △84㎡ 392세대 △106㎡ 171세대이며, 중대형 타입으로 구성됐다.

‘시지삼정그린코아포레스트’는 ‘분양가상한제 개선방안’과 원자재 값 상승 등으로 인해 6월 이후 공급하는 아파트의 분양가가 상승할 가능성이 높아진 가운데 전세대 발코니 확장비를 무상으로 제공하고, 중도금 40% 무이자가 적용되며 계약금10% 중 계약시 1차 1,000만원으로 초기 계약자의 부담을 줄이면서 주목을 받고 있다. 

시지삼정그린코아 호수뷰 투시도
시지삼정그린코아 호수뷰 투시도

이곳은 수성구에서도 가장 큰 각종 개발계획들이 집중 되고 있는데다, 대구법원 및 검찰청이 연호지구로 이전할 계획이고, 대구 최대규모 대구롯데쇼핑타운이 들어설 알파시티와도 근거리다. 특히, 대구대공원조성, 대구간송미술관 개발도 계획되어 있으며, 기존의 완벽한 생활 인프라와 수성구의 우수한 학군을 누리면서 대구의 대표적인 레저문화를 바로 곁에서 누릴 수 있는 최대의 수혜지라는 점에서 주목 받고 있다. 

문화생활을 위한 인프라도 잘 갖춰져 있다. 특히, 이마트, 홈플러스 등 도심의 편리한 생활 인프라와 대구미술관, 삼성라이온즈파크, 대구스타디움 등 문화시설 이용도 편리하다. 도시철도 2호선 사월역이 가깝고, 달구벌대로, 유니버시아드로, 수성IC 등을 통해 대구 주요 교통로로 빠르고 편리한 진입이 가능하다. 

학군은 욱수초, 덕원중고, 시지중고 등을 도보로 통학할 수 있고, 주변으로 수성구립고산도서관, 학원가 등 우수한 교육환경을 갖추고 있다. 

단지 전체가 성암산 조망을 누리고 단지 서쪽에는 욱수천이 흘러 강변을 따라 가벼운 산책하기에도 좋다. 단지 동쪽에는 중산지를 품은 중산근린공원이 자리하고 있어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시지삼정그린코아포레스트’가 대구 최초로 선보이는 바이러스 사멸램프도 눈길을 끈다. 코로나19 바이러스 및 각종 바이러스에 대비한 특화설계로 안심단지를 조성한다. 엘리베이터 내부, 지하3층~지상1층 엘리베이터 홀, 어린이집, 경로당, 커뮤니티센터, 도서관 등 단지 곳곳에 바이러스를 박멸할 수 있는 ‘플라즈마 가드 222’램프(CE인증, UL인증)를 설치하여 단지를 바이러스로부터 안전한 청정구역으로 만들어준다.

아파트 실내 또한 고품격 마감재를 제공해 생활에 품격을 더한다. 들어서는 현관부터 3연동 슬라이딩 중문과 엔지니어드스톤 디딤석, 현관 팬트리가 제공되고 복도에는 포셀린타일 웰컴월, 거실에는 포셀린타일 아트월을 제공한다. 

‘시지삼정그린코아포레스트’의 청약일정은 오는 7월4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7월5일 1순위 해당지역, 7월6일 1순위 기타지역, 7월7일 2순위 청약을 진행할 예정이다. ‘시지삼정그린코아포레스트’는 6월 30일 모델하우스 오픈 기념으로 오픈 4일간 매일 150분께 라면 선착순 이벤트와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키오스크 경품 이벤트 및 상담고객 복권 이벤트 등 다양한 방문객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대구광역시 수성구 시지동 226-6번지로 도시철도 2호선 고산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