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철우 "도민이 주신 공천 선대위 도민과 꾸리겠다"
상태바
이철우 "도민이 주신 공천 선대위 도민과 꾸리겠다"
  • 이성현
  • 승인 2022.05.12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6·1일 지방선거에서 선거대책위원회를 구성하지 않겠다고 밝혔다. 단, 도민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도민 캠프’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국민의힘 이철우 경북도지사 후보
국민의힘 이철우 경북도지사 후보

국민의힘으로부터 가장 먼저 공천을 받아 당내‘1호 공천자’가 된 이철우 경북도지사는“도민이 주신‘도민공천’인 만큼 도민 모두가 선거캠프의 구성원이 되어야 한다”고 설명하며 이를 위해 실무진 중심의 ‘3S’체제를 강조했다. 3S는 빠르고(Speedy), 영리하고(Smart), 간소하게(Slim)라는 의미라고 덧붙였다. 

특히, 이 지사는 젊은 청년층과의 소통의 창구로 ‘청년리버스멘토단’을 구성해 2030세대의 정치참여기회를 넓혀주겠다고 밝혔다.

‘청년리버스멘토단’은 국민의힘 이철우 경북도지사 후보 등록 후 청년들이 고민하는 취업, 결혼, 주거 등 다양한 분야에 대한 정책건의를 통해 공약으로 구체화 하는 역할을 맡을 것으로 알려졌다. 

 이철우 경북도지사는“기존의 선거운동에서 탈피하여 4차산업을 활용한 메타버스 선거운동 등을 통해 도민과 소통하겠다”라며,“선거대책위원회, 네거티브, 조직동원 없는 3무 선거운동을 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13일 후보등록과 기자회견을 시작으로 14일 ‘도민캠프 개소 Day’를 통해 도민들을 만난 예정으로, 이번 지방선거에서 전국 최고 득표율에 도전할 것으로 알려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